중드/드라마

[ 흡사고인귀恰似故人归 ] 디리러바, 임가륜 주연의 판타지 고장 드라마

사막여우루디 2022. 4. 7. 23:58
반응형

《흡사고인귀 恰似故人归》는 주예빈(朱锐斌)감독에 디리러바(迪丽热巴), 임가륜(任嘉伦)이 주연을 맡은 작품이다. 초순요(肖顺尧)、곽효정(郭晓婷)、범정(范桢)、차사(此沙)、왕자등(王子腾)、(왕동)王东 등도 출연한다.

 

 

흡사고인귀는 소설 《어교기 驭鲛记》를 각색한 이야기로, 고장 무협 판타지 장르다. 여주인공과 인어인 남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는데, 여주와 남주 둘은 원래 서로를 규제하고 통제하는 관계였지만, 온갖 어려움을 겪고 일련의 사건들을 겪는다. 그 과정에서 만남과 헤어짐을 겪으며 점차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그들을 구속하던 족쇄를 깨가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그들은 두 세계의 간극을 허물고, 속박되었던 서로의 영혼을 구하게 된다.

 

《어교기 驭鲛记》는 2부로 나눠져있으며, 1부인 《여군초상식 与君初相识》 이 2022년 3월 17일에 유쿠에서 단독으로 방영되었고, 2부 《흡사고인귀 恰似故人归》는 2022년 4월일 역시 유쿠에서 단독 방송되었다.

 

여주인공 纪云禾(기운화) / 디리러바

운화는 만화곡에서 가장 강한 힘을 가진 어령사다. 강하고 아름다운 외관과 거침없는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실상 따뜻한 면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자유를 위해 용감히 저항할 줄도 안다. 이성적이고 지적인 운화는 인어를 훈련시키라는 명을 받는데, 점점 인어 장의에게 끌리게 되고, 감정을 발전시켜 연인이 된다.

 

 

남주인공 长意(장의) / 임가륜

 

선량하고 순수한 인어왕자. 과묵하지만 정이 깊고 눈물이 진주가 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바다에 빠진 순덕선희를 구하는데, 은혜를 원수로 갚아 만화골로 보내 길들여진다. 그러나 그는 바다에 돌아가길 갈망하고, 이러한 상황에 처했음에도 사람을 구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이런 장의를 보며 운화는 마음에 감동을 받고, 그를 사랑하게 된다.)

 

 

林昊青(임호청) / 초순요

만화곡의 소곡주로, 기운화의 선배다. 기운화와 원래 소꿉친구였는데, 임창란이란 인물로 인해 적이 되었다. 그는 음침하고 악랄하지만 기운화를 사랑하기도 한다. 기운화가 그의 마음 속에 남아있는 유일한 빛이자 초심이기 때문. 그는 힘을 다해 이런 사랑을 감추고, 평생을 종족의 대의와 사랑 사이에서 갈등한다.

 

순덕선희 顺德仙姬 / 곽효정

가장 존귀한 선희라는 직급의 존재. 거만하고 교만한 성격으로, 원하는 것은 모두 얻어야만 한다. 미모가 아름답고 권력의 실세기도 하지만, 그녀의 통치는 백성들의 원망을 사서 북연의 반항을 불러일으킨다. 이 모든 것을 기운화에게 덮고 그녀를 죽이려하지만, 오히려 그 용모를 훼손당한다.

 

 

+) 추가로 웨이보에 올라온 요즘의 디리러바 사진도 올려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