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드라마

[ 부요황후 扶摇皇后 ] 양미, 원경천 주연의 중국사극드라마 리뷰 / 넷플릭스 중드

사막여우루디 2022. 4. 19. 08:00
반응형

 

부요황후 扶摇皇后

Legend Of Fu Yao

 

▶  촬영시기: 2017.06.27-2017.11.12 

▶  방영:  중국 저장위성 TV

▶  방영시기: 2018.06.18 ~ 2018.08.13

  회차: 총 66부작, 매 화 45분

감독: 양문군(杨文军), 사탁(谢泽), 이재(李才)

  간단 줄거리: 봉인을 풀기위해 험난한 여정에 오르는 주인공이 그 과정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이야기

 

 

 

부요황후 정보

 

 

 

 

 

《부요황후 扶摇皇后》는 천하귀원(天下归元)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여주인공 위주의 사극 드라마다.

양문군(杨文军), 사탁(谢泽), 이재(李才)가 함께 감독했으며 양미 (양멱 杨幂), 원경천(阮经天) 이 주연을 맡았다. 

 

 부요황후는 밑바닥 출신인 소녀 '부요'가 봉인을 풀기 위해 험난한 오주 길을 걷게 되고, 그 과정에서 '장손무극'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이다. 두 사람은 함께 신념을 지키며 어려움에 맞서고, 운명에 맞서게 된다.

 

부요황후는 2018년 6월 18일 저장위성TV에서 방송되었으며, 같은해 12월 18일 텐센트 영상 성광성찬(腾讯视频星光盛典)에서 올해의 웹드라마상을 수상했다.

 

 

 

 

 

 

 

 

캐스팅

 

 

< 부요扶摇 > 

배우 : 양미(양멱) 杨幂 / 더빙 왕소천(王潇倩)

 

어렸을 때부터 현원산의 일원이었던 부요는 우연히 무공 파구천(破九天)을 익히게 된다. 이로 인해 몸에 오중 봉인을 하게 된 부요는 봉인을 해제하기 위해 오주의 험난한 여행길을 나서는데. 그 과정에서 부요는 정의를 지키고, 장손과 사랑에 빠지며, 함께 태연의 내란을 수습하면서 자신에게 얽힌 비밀을 알아간다.

 

 

 

< 长孙无极(장손무극) >

 

배우 : 원경천(阮经天) / 더빙 : 마정양(马正阳)

 

장손무극은 천권극의 태자로, 궁창에서 여러 해 동안 기예를 익혔다. 이후 장손무극은 부왕의 부탁으로 태연의 세자 헌원민(軒旻敏)을 가장하며 태연의 내란을 평정하고, 그 과정에서 부요와 현원산에서 만난다. 지혜롭고, 계략이 많으며, 용감한 장손무극은 부요를 사랑하게 되고, 그녀와 함께 싸우며 성장한다.

 
 
 
 
 
 
 

 

 

 

리뷰

 
스토리나 전체적인 분위기가 무겁다.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는 아니다.
 
쓸데없는 장면이 많고 똑같은 말을 반복하나, 다음 스토리가 궁금해지긴 한다.
 
 
 
 
고난이 많지만, 그럴 때 여주와 남주가 서로 오해해서 고생할 때가 많은데 그런 부분은 적어서 좋았다.
 
오해가 있어도 금방 풀리는 편이라, 주인공들이 서로에 대해 보이는 신뢰가 보기 좋았던.
 
 
 
전북야(战北野)역을 맡은 고위광(高伟光)의 연기만 빼면, 배우들의 연기가 좋았다. 특히 남주 역을 맡은 원경천의 연기가. 후반부 그의 연기를 보며 내가 탈진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을 정도이니. 양미는 삼생삼세십리도화와 비슷한 연기라고 하는데, 어느 정도 그런 느낌이 있긴 했다. 그래도 방해될 정도는 아니었다.
 
 
 
> 감정소모가 있는 드라마. 무거운 사극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반응형